성광진 대전교육감 예비후보, 본선 경쟁력 있는 후보 세워주길 당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10 16:32: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 민주진보 교육감 경선이 시작됨에 따라 성광진 대전교육감 예비후보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이번 민주진보교육감 단일화 운동에는 대전 역사상 가장 많은 단체가 참여해 대전 시민들이 대전교육 혁신에 얼마나 열망하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성광진 대전교육감 예비후보는 오직 대전교육의 혁신만을 위해 4달 동안 함께 헌신한 승광은 후보를 비롯한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민주진보 교육감 단일화를 이루는데 끝까지 참여해서 본선에 있어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세우는데 힘써주기를 당부했다.

성광진 예비후보는 “민주진보 단일화 경선 출발점에서 대전교육이 행복교육의 불모지에서 벗어나 민주주의와 공정함이 흐르는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선거에 총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며 “공정한 경선 결과에 승복하는 아름다운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