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희망 도시락 콘서트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1-10 12:31: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 탄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충열)는 10일 아침 7시 탄방동 주민센터에서 ‘희망,도시락 콘서트’를 개최했다.

‘희망, 도시락 콘서트’는 지역의 뜻있는 문화예술인들이 재능기부를 통한 자선음악회를 개최하는 것으로, 참가자들은 1만 원의 식대를 내면 5천 원은 식사비용으로 나머지 5천 원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는 형식이다. 적은 부담이지만 함께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훈훈한 나눔의 장이 되어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콘서트는 ▲시 낭송(김종진) ▲오카리나(강주이외 3) ▲바리톤(김현성) ▲소프라노(조용미), 색소폰(음악 감독 박상하) 연주로 진행됐다.

이충열 위원장은 “이른 아침 추운 날씨에도 공연을 해주신 봉사자와 참석해주신 주민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탄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콘서트를 통해 모인 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저소득 가정 모범청소년을 선발해 장학금을 줄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