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조혈모세포이식 20주년 기념 ‘희망나누기’ 행사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20 13:52: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민호)은 충남대병원 조혈모세포이식 20주년을 기념하여 9월 21일 12시부터 관절염센터(9번 건물) 3층 대강당에서 ‘희망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충남대학교병원의 조혈모세포이식 20년을 돌아보며, 많은 어려움 중에도 함께했던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금도 치열한 투병의 현장에 있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자리가 되기를 소망하며 충남대병원과 (사)한국혈액암협회가 준비하였다.

12시부터 ‘TJB 화첩기행’으로 유명한 박석신 화백의 “당신의 이름이 꽃입니다"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부 혈액암 환자의 식생활 지침에 대한 강의, 2부 의료진과 함께 하는 축하 음악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덕연 조혈모세포이식센터장은 “우리병원의 조혈모세포이식 20년을 맞아 축하하는 자리에 혈액질환으로 투병 중이신 많은 분들이 오셔서 희망을 얻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 사전등록을 한 환자와 보호자들에게는 중식과 텀블러를 제공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