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가로등·보안등 일제정비“우리함께 불밝혀요”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9-12 16:16:14

[전주타임뉴스=이연희기자] 추석 준비를 위해 전주시 덕진구가 가로등 및 보안등을 정비하기 위해 모바일 SNS밴드를 통해 신속하게 접수를 진행한다.

덕진구는 점검반을 편성해 주요도로변 횡단보도, 접속도로, 교차로 등 야간에 소등되어 교통 및 보행자사고 위험지역과 고장이 잦아 시민불편이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정상작동 상태 등을 전체적으로 정비해 나간다.

또 주간에는 가로등 고장신고 창구를 운영하고 야간에는 당직민원 접수를 통해 24시간 가로등‧보안등 소등으로 인한 시민불편을 줄인다.

추석연휴기간에도 추가 보수반을 편성‧운영하는 등 행정력을 집중해 가로등 일제점검·정비를 실시하고 귀성객 및 주민들의 보행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모바일 SNS밴드(밴드명“우리함께 불밝혀요")를 이용한 가로등‧보안등 고장 접수는 가로등‧보안등 번호가 부착된 표찰을 촬영해 모바일밴드에 전송하면 담당자가 즉시 처리 할 수 있다.


남종희 건설과장은 "창구 및 모바일 밴드를 활용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가로등·보안등 정비로 밝고 안전한 덕진구의 밤거리 조성에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