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범 대덕구청장, 나래어린이공원 정비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23 22:58: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23일 중리동 254-8번지에 위치한 나래어린이공원에서 노후 어린이공원 정비를 통해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나래어린이공원 정비사업 현장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비 사업은 전액 구비 3억원으로 추진되며, 조성된 지 30여년이 지난 노후된 어린이공원을 리모델링해 놀이시설 및 기타 편익시설 교체 등을 전반적으로 정비하여 올해 완공을 목표로 한다.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앞서 주민의견을 청취하고자 개최된 이번 주민설명회는 공원 정비의 필요성 등 공원정비계획을 설명하고 지역 주민의 요구사항과 의견 청취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히, 공원정비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제시된 공원 내 시설물 배치와 수목정비 관련 의견에 대해서는 주민의견 합치를 통한 절충안을 적극 검토하여 반영할 계획이다.

이날 설명회에서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공동체생활 속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서로 간의 배려로 ‘나’보다는 ‘우리’라는 개념을 잊지 말고 ‘우리공원’으로써 나래어린이공원을 잘 가꾸고 아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