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대덕구민 화합 큰잔치’ 내달 30일 개최!
지난 17일, 구·동 체육회장 연석회의서 결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20 22:06: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지난 17일 송촌평생학습도서관에서 대덕구민의 날을 기념해 개최하는 ‘구민화합 큰잔치’ 추진을 위한 구·동 체육회장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구는 매년 10월 첫째 주 토요일을 구민의 날로 지정해 구민화합 큰잔치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10월 첫째 주 토요일이 추석 연휴인 점을 감안해 9월 넷째 주 토요일인 30일에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올해는 구민화합의 정신을 더욱 고취시키고자 12개 동 외에 관내 다문화가족 200여 명을 초청하여 13개 팀으로 구성, 개·폐회식, 동별 대항 체육대회, 구민 어울림 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이번 구·동 체육회장 연석회의를 통해 도출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구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