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교육혁신단 신설
교육 품질과 학생만족도 제고 나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08 18:03: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가 교육혁신단을 신설하고 교육품질 고도화와 교육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한밭대는 지난 8일 학무위원회를 열고 ‘한밭대학교 교육혁신단’ 신설과 이에 따른 조직개편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설되는 교육혁신단은 교육의 품질 관리, 교양 및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한밭대인재인증제 등의 대학교육 품질 고도화를 위한 기능의 콘트롤 타워 역할을 맡는다.

한편, 이번 결정은 지난 7월 24일 개최한 ‘교육품질 고도화 및 특성화방안 연구 워크숍’의 논의 결과를 반영한 것이다.

송하영 총장과 주요 보직교수 등이 참석한 이날 워크숍에서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빠른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교육품질 향상과 학생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데 의견이 모아졌다.

한밭대 최종인 기획처장은 “이번 교육혁신단 설치는 4차 산업혁명의 빠른 변화속도에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교육의 품질과 학생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라며 “이를 통해 우리 대학의 인재상인 ‘도덕적 사회인, 창의적 지식인, 도전적 세계인’ 양성과 연계한 교육프로그램 마련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