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박병철 교육위원장, 미래 리더들에게 특강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07 15:24: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박병철 교육위원장(대덕구 3, 더불어민주당)은 4일 로하스캠핑장에서 진행한 대전이문고등학교 리더쉽캠프에서 ‘꿈을 갖고 도전하라’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번 특강은 대전이문고등학교의(교장 김동춘)의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간부학생들에게 귀감이 될 만한 대전 지역 출신 인사가 다양한 인생경험을 들려주고 앞으로의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계획됐다.

박병철 위원장은 본인의 실패와 도전 경험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미래의 주인공인 대전이문고 간부학생들에게 꿈을 가지고 도전하는 사람이 되어 행복한 공동체 사회를 함께 만들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학생들은“이번 특강을 통해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었고, 대전 지역 발전은 물론 우리나라 발전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진로맵를 세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