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여성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아 | 기사입력 2017-07-03 20:50:36

[대전타임뉴스=최선아 기자]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양성평등주간(7.1 ~ 7.7)을 맞이해 3일 시청에서‘함께하는 양성평등, 비상하는 행복대전’을 주제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과 여성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단체장, 회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여성대회,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샌드아트로 양성평등주간 슬로건에 맞는 공연과 퍼포먼스를 연출했고, 여성친화도시 실천결의문 낭독으로‘여성친화허브도시 대전’을 구현하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

권선택 시장은 기념축사에서 “양성평등실현 및 여성발전을 위해 시정 곳곳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여성지도자 및 회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여성친화 최고 도시로서의 대전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대전여성단체협의회 김나영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2017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의 주제처럼 여성과 남성, 모두의 평등사회를 가꿔나가 행복대전이 세계를 향하여 비상 하도록 더욱 힘쓰고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