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제6회 보훈사랑 봄꽃 한마당’ 개최
19부터 5일간 야생화공원에서 새싹꽃피우기 등 풍성한 체험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19 14:55: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권율정)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야생화공원에서 ‘제6회 보훈사랑 봄꽃 한마당’을 개최한다.

노란 유채꽃이 가득한 야생화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현충원에서 소장중인 50여점의 분재와 자연과 나라사랑을 주제로 한 나비, 태극기, 바람개비 등 100여개의 체험 조형물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에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직접 무궁화와 새싹 초화를 심는 ‘내 무궁화 갖기’, ‘새싹 꽃피우기’ 체험 행사와 어린이를 위한 ‘태극기 풍선 체험장’과 ‘올챙이 관찰 체험장’을 운영한다.

또한 22일과 23일 오후 2시에는 직접 분재소재를 전지해보고 기본 분재를 만들어보는 체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권율정 원장은 “온 국민이 즐겨 찾는 아름다운 호국공원으로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녹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봄의 향연 펼쳐지는 현충원에 방문하여 휴식도 취하고 나라사랑 정신도 함양하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