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범 대덕구청장, 아동복지교사와 소통의 시간 가져
8일, 신규 아동복지교사 28명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의견 나눠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1-10 14:47:06
[대전=홍대인 기자]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지난 8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신규 채용된 지역아동센터 아동복지교사 28명과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에 선발된 아동복지교사들은 관내 29개소의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학습지도와 정서함양 및 인성지도를 하게 된다.

간담회에서는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이해, 아동복지교사의 역할들에 대한 교육과직접 체험하고 느낀 교육현장의 노하우 등 를 공유했다.

또한 박수범 구청장과의 대화에서는 신규 아동복지교사들이 지역아동센터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소통하고 청취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박수범 구청장은 “지역아동센터에 파견되어 근무하는 아동복지교사의 역할은 새롭고 다채로운 배움의 장을 제공하고 정서적인 멘토 역할을 수행하는 중요 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발된 아동복지교사는 29개 지역아동센터에도 배치되어 영어학습, 독서지도, 예체능지도, 생활지도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