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연 유성구의회 의장, “구민에게 희망 주는 새해를 만들겠습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2-31 22:02:34
[대전=홍대인 기자] 노승연 유성구의회 의장, “구민에게 희망 주는 새해를 만들겠습니다"

<신년사_전문>

존경하는 33만 유성구민 여러분!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6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유성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2015년도는 그 어느 해보다도 어려운 일들이 많은 한 해였습니다.

국내에는 지속적인 경기침체와 가계부채의 증가, 메르스 사태와 북한의 지뢰 도발 사건에 이어 역사교과서의 국정화에 따른 혼란스런 시국 등 안타까운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국제적으로는 프랑스 테러에 의해 수백명의 무고한 시민이 희생되는 등 힘든 시기를 겪었습니다. 이런 참사의 아픔을 잊지 않고 구민 모두가 안전한 유성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개원 3년차인 유성구의회는 지방자치제도의 최일선에서 주민들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주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우리 유성구의회는 언제나 변함없이 기본과 원칙을 중시하며 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유성구의회를 항상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2016년 새해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유성구의회 의장 노 승 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