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박지현, 13일 첫 싱글 '그대가 웃으면 좋아' 발매
신종철 | 기사입력 2024-06-12 01:35:21

사진제공 냠냠엔터테인먼트
[서울=타임뉴스/신종철기자]박지현이 '활어 보이스'를 담은 신곡을 발매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1일 '박지현이 13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가 웃으면 좋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대가 웃으면 좋아'는 펑키한 리듬과 쉽고 편한 멜로디에 흥이 절로 나는 비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박지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가미됐다.

박지현은 11일 오후 비스타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대가 웃으면 좋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발매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영상 속 박지현은 한 여성과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거울을 보고 있는 여성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후 어린아이가 등장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린 것을 암시했다. 영상 말미에는 바닥에 누워 환하게 웃고 있는 박지현의 모습을 담으며 보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박지현은 영상을 통해 '그대가 웃으면 좋아'의 안무도 일부 공개하며 청량한 비주얼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현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시원한 가창력으로 '활어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 최종 2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제3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성인가요 10대 가수상을 받으며 데뷔 후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지현은 현재 TV CHOSUN '미스터로또'와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을 진행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박지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가 웃으면 좋아'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