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 포항시 어려운 이웃에 백미 150포 기탁
전찬익 | 기사입력 2024-03-28 00:54:28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는 26일 포항시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백미 150포(5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 김명훈 회장, 김병한 수석부회장과 총동창회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백미는 포항시 내 종합사회복지관과 푸드마켓 등 포항 소재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에 배부될 예정이다.

김명훈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과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는 의미 있는 활동들을 실천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나눔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몸소 실천해주시는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백미는 소중한 뜻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면서 “백미를 전달받은 이웃뿐만 아니라 포항시민 모두가 따뜻한 사랑을 느끼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제철공고 총동창회는 포항과 광양 등 동문 200여 명이 모여 행복나눔봉사단을 창단한 이래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환경정화 활동과 광양 해비타트 집짓기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