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제15회 영양고추 H.O.T Festival’ 성황리 종료
- 영양고추의 옳고 정직함으로 보답하다 -
김동진 | 기사입력 2023-09-22 16:31:48
[타임뉴스=김동진기자] 서울광장에서 개최한 ‘2023 영양고추 H.O.T Festival’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 동안 8만여 명의 관람객과 소비자들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농·특산품 판매는 15여억 원의 매출과 6억여 원의 예약주문을 받는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올해는 영양고추의 옳고 정직한 맛을 제대로 전하고자 불필요한 무대 행사는 최소화하고 농·특산품 판매와 다양한 전시체험공간 운영 등 선택과 집중의 행사를 선보였다.

판매부스에서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건고추와 고춧가루에 대한 가격표시제 및 정찰제를 시행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높였다.

또 소비자 편의를 위해 구매 물품을 가까운 지하철역 및 버스정류장까지 배달해주는 배달 도우미 및 택배 서비스 부스운영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15년 동안 기다리고 찾아주신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영양고추의 옳고 정직한 맛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늘 기다려주시는 도시소비자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내년에도 정직하게 준비해 서울광장에서 더 높은 행사의 품격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