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포면의 자랑 석포 청년회, 방충망 무료 교체 봉사활동 펼쳐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2 10:11:43

▲사진 석포면의 자랑 석포 청년회, 방충망 무료 교체 봉사활동 펼쳐.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석포 청년회는 봄비가 떨어지던 지난 4월 마지막 주 토요일 석포면 청년회관에서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노후되거나 보수가 필요한 방충망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주민 복지 증진 및 마을 화합을 위해 2020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올해에도 총 120장의 방충망을 교체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장유학 석포청년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으면 도와주고 웃음 짓게 만드는 일이 석포 청년회가 할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방충망 교체 행사로 여름에 해충 걱정을 더 이상 안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대호 석포면장은 “매년 석포를 위해 선행을 펼치고 있는 석포 청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작년에도 석포 청년회는 지역 환경정화 활동,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 주민을 위해 봉사를 했는데 올해도 멋진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 큰 행복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 주민의 복지와 화합을 위해 선행을 펼치고 있는 석포 청년회는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해마다 끊임없이 실시하고 있어 석포면의 자랑거리가 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