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포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반찬 나눔봉사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 전해
남재선 njs386@naver.com | 기사입력 2023-04-12 17:14:24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석포면 새마을협의회가 지난 11일 석포행복나눔센터에서 사랑의 반찬 나눔봉사 행사를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사랑의 반찬 나눔봉사 행사는 새마을협의회 회원 15명의 자발적인 봉사로 진행됐다. 새마을협의회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전하는 데에 힘쓰고 있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지역 내의 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저소득 가정 등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반찬 40세트를 준비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회원은 “새마을부녀회의 사랑의 나눔봉사가 감동적이다."며 “우리 동네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데, 이런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는 것을 보니 마음이 훈훈해진다."라고 말했다.
김명순 석포면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우리는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새마을운동의 가치 중 하나라고 믿는다."며 “이번 행사는 우리가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이다."라고 행사의 의미를 설명했다.
김대호 석포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반찬을 준비해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소외되는 취약계층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