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전면, 봉화의 죽쑤니들과 함께하는 ‘어르신 사랑의 영양죽 전달 사업’ 시작!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29 11:41:47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올해도 봉화군 법전면 봉사단체 ‘봉화의 죽쑤니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봉화의 죽쑤니들 회원 40여 명은 29일 법전면 한약우권역센터에서 발대식을 열고 올해 ‘어르신 사랑의 영양죽 전달 사업’ 활동을 시작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대유행이라는 전례 없는 위기 상황 속에서 피어난 법전면 어르신 영양죽 전달 사업이 올해로 3년째 이어지며 삭막한 현대사회에 온정의 불빛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년까지 13개 리동 650가구에 총 6회에 걸쳐 죽쑤니 회원들이 직접 만든 영양죽을 전달함으로써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선정되어 격주 수요일마다 마을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직접 만든 영양죽을 배달하며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보살필 예정이다.

김경숙 법전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좋은 일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봉화의 죽쑤니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법전면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달라"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