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원거리·격지 소상공인을 위한 이동보증상담 운용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06 11:16:35

▲사진 이동보증상담 운용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은 경북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재단지점과 원거리에 소재하는 격지 소상공인의 보증신청 편의를 위해 이동보증상담을 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동보증상담은 원거리·격지 소상공인의 보증신청에 편의성을 제공하고 재해·재난 발생 시 신속한 보증지원을 위한 현장 상담을 목적으로 운용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봉화군청 1층 종합민원실을 방문하면 보증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와 더불어 봉화군은 소상공인 특례보증 지원사업 등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정책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임기수 새마을경제과장은 “생업에 바쁜 소기업·소상공인들의 대기시간 단축 등을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소기업·소상공인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