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아이디어가 봉화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다음달 3일까지 접수…최우수 100만원 시상금 지급-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0 11:48:31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은 11일부터 민선 8기 ‘군민이 주인인 희망찬 봉화’를 널리 알리고 군의 자연환경, 역사적 특성, 문화적 정체성을 담아낼 수 있는 도시브랜드(BI) 개발을 위한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 주제는 봉화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시간이 지나도 지속적으로 활용가능한 도시브랜드 네이밍으로 봉화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문구를 8자 이내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네이밍 공모는 전 국민 누구나(1인당 3건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3일까지 우편,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해 접수 받는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많은 이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총 33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최우수(1건) 100만 원, 우수(2건) 각70만 원, 가작(3건) 각 30만 원씩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여러분들이 낸 아이디어가 봉화의 얼굴이 되어 군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고 봉화를 널리 홍보하는 수단이 된다."면서 “봉화군민뿐만 아니라 봉화군을 알고 있는 전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