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영명학교 기업‘담다’의‘찾아가는 명커피 나눔행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27 12:34:11

▲사진 안동경찰서 직원들과 안동영명학교‘찾아가는 명커피’학생과 교사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영명학교 기업‘담다’의‘찾아가는 명커피’는 지난 21일 제77주년 경찰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치안 유지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안동경찰서를 방문하여, 아침의 찬 기운을 녹여줄 따뜻한 차 한잔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무료 커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찾아가는 명커피’행사는 2019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여러 기관을 방문하여 무료 커피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행사를 통해 안동영명학교 전공과 학생들의 현장실습의 기회 확대와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한 맘을 전달하는 두 가지 의미 있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다.

안동경찰서는“경찰의 날을 기억하고 하루의 시작을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행복하게 출발할 수 있게 해 준 안동영명학교 전공과 학생들과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의 말을 전했다.

안동영명학교장은“경찰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찾아가는 명커피는우리 학생들이 사회에서 당당하게 자립하여 생활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될 때까지 계속 이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