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끝자락 국화·우리꽃 작품전시회
- 가을의 끝, 당신과 함께하는 순간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26 10:30:54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개장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3일간 호명면 도청신도시 중심상가 실개천 및 걷고 싶은 거리 일원에서 ‘2022 예천군 국화·우리꽃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예천군농업기술센터가 주최하고 예천국화연구회·우리꽃연구회 주관으로 진행되며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치유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자 연구회원들이 준비했다.

작품으로는 소국, 대국, 형상국, 석·목부작 등 국화 2,000여점과 우리꽃 25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센터 직원들이 직접 만든 나무조각공예품을 전시하여 포토존을 만드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하였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부대행사로 주말 저녁 6시 30분에는 작은 음악회도 열린다. 또한, (사)한국농업경영인 예천군연합회에서 주관하는 할로윈 농산물 프리마켓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된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군민들이 바쁜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가을을 듬뿍 만끽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