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게 맺은 결실 함께 나누어요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21 20:16:4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원장 정인보)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북교육행정세움연구회(회장 박두익)는 20일 일반직공무원 60여명을 대상으로 연구발표회를 가졌다.

2022년 세움연구회는 ▲예산회계 ▲논문사례연구 ▲소학행 ▲정체성제고의 4개분과로 나누어 연구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발표회에서는 학교 조직내 교육행정에 대한 인식제고 방안과 학교회계 지출업무 매뉴얼 제작을 주제로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박두익 경북교육행정세움연구회 회장은“점점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행정수요에 발맞추어 교육행정 업무도 범위가 넓어지고 전문화되고 있다."며“교육수요자인 학부모와 학생들이 만족하는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들과 함께 연구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정인보 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원장은 “세움연구회에서 만든 보고서를 보니, 그간 회원들이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았을 거라는 생각이든다."며“힘들게 만들어진 결과물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