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이혜정 관광홍보대사 위촉
권오원 | 기사입력 2022-10-11 21:10:48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김천시 관광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 7일 김천시청 2층 접견실에서 열린 위촉행사에서 김충섭 김천시장은 요리연구가 이혜정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특히 이혜정은 위촉행사에 앞서, 2022 김천포도축제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특유의 맛깔스런 말솜씨로 현장에 있는 관객들과 온라인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요리연구가 이혜정님께서 바쁜 스케줄 가운데 김천 관광홍보대사 위촉에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관광도시 김천의 홍보를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혜정 관광홍보대사는 “고향인 김천에서 관광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무척 감사하다. 맛있는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우리 김천을 널리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답했다.

이혜정 관광홍보대사는 앞으로 김천시가 주최하는 지역 축제, 각종 행사 등과 연계한 관광 김천 홍보활동에 참여하고, 김천의 계절별 다양한 특산물을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