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최일선 일꾼들의 화합 축제 성료
670여명 이통장 참여, 리더십교육·체육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0-09 19:46:1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 이통장연합회에서는 10. 4.(화) 낙동강체육공원에서 670여명의 이통장이 참석한 가운데「2022 구미시 이통장 한마음 연수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3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는 25개 읍면동 현장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행정과 지역주민과의 가교 역할을 하는 이통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화합을 위해 마련되었다.

「새 희망 구미 시대를 열어갈 소통 리더십」을 주제로 현장 행정 주민소통 리더십 함양교육을 실시하고 체육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나누고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윤일해 연합회장은 “이번 연수대회를 통해 이통장들의 단합과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보내고, 앞으로 민선 8기의 시작과 함께 시정추진에 이통장이 지역 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