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2022 K-POP’ 콘서트 개최
- CIX, 골든차일드, 효린 등 K-POP 스타 7팀 출연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04 16:40:49

▲사진 안동 K-POP 콘서트 포스터.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국내 유명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하는 K-POP 콘서트가 안동에서 열린다. 안동시와 경상북도는 오는 10월 9일(일) 오후 3시 안동실내체육관에서 ‘2022 안동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역의 젊은 층을 위한 K-POP 공연으로, 안동을 ‘희망으로 두근두근, 청년들로 들썩들썩’한 도시로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Fantastic 안동, Amazing 콘서트’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이날 콘서트에는 CIX, 골든차일드, 효린, 저스트비, 버스터즈, 드림노트, 시그니처 총 7팀이 출연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3년 만에 이루어지는 콘서트인 만큼 안동실내체육관 내 대형 특설무대와 더불어 화려한 조명을 더해 출연진들이 160분간 마음껏 공연을 펼치고 관객들은 그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예매는 10월 7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10,000원이지만, 티켓 교환 시 동일한 금액을 안동사랑상품권으로 돌려받는다.

지난 2년간 K-POP 콘서트가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랜선을 통해 많은 젊은 층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으며, 올해도 전국에서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시에서는 안전관리와 편의 제공에 힘을 쏟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