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주왕산에서 산사음악회 열려~
“제7회 주왕산 시와 국악의 만남”
김동진 | 기사입력 2022-09-15 13:49:29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주왕산국립공원 내 대전사에서 오는 9월 17일 오후 1시부터 산사 음악회 “제7회 주왕산 시와 국악의 만남"이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침체된 지역경제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지역민들도 반기고 있다.

청송문화원합창단의 경복궁타령으로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관현악과 민요, 국악 등 다채롭게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인기 트로트 가수인 이찬원과 김다현이 출연해 대미를 장식 할 예정이다. 행사 중간에는 국악반주를 배경으로 시낭송도 준비되어 이른 가을의 정취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산사 음악회는 문화재 관람료 없이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관람객들이 쉽게 공감하고 즐기도록 하며,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참신한 음악세계의 정신적 풍요로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