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종가문화원(주)농업회사법인 이순자 대표, 안동시에 생강식품 100박스 기부
- 이순자 대표, “명절을 앞두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9-01 12:54:03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종가문화원(주)농업회사법인(대표 이순자)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로하고자 생강식품 100박스(시가 400만 원 상당)를 지난 29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물품인 아이편애 및 상쾌한속애(생강 스틱 식품)는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안동시 서후면에 소재한 안동종가문화원은 안동 종가의 전통 방식을 그대로 고수해 안동 생강의 대중화 및 명품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기부 물품을 후원하며 사회공헌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이순자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준 안동종가문화원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복지 대상자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