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명절 맞이 3/4분기 가야회 개최한 고령군
박희라 | 기사입력 2022-08-30 11:34:38

[고령타임뉴스=박희라 기자] 고령군 주요 기관·사회단체 간 협력 및 우호를 다지는 모임인 가야회가 29일 10시 군청 3층 대가야홀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회원 4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회원들을 소개하고 추석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군민들이 명절을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군청을 중심으로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 간 긴밀한 공조체계 구축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제49회 대가야문화예술제" 등 대가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관광행사에 대한 홍보 및 다소 주춤하고 있는 코로나19 방역철저, 연휴기간 내 의료기관 안내도 이루어졌다.

회의 후에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및 상가 장보기 행사에 참여하여 지역내 상인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