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식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포항해경서 치안현장 점검 나서
- 여름철 성수기 치안현장 점검 및 소통 시간 가져 -
김성수 | 기사입력 2022-08-02 19:32:43
〔경북타임뉴스=김성수 기자〕장인식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8월 2일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동해안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포항해양경찰서 관내 파출소를 방문해 안전사고 예방 관련 치안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포항해양경찰서장 김형민(왼쪽)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장인식(오른쪽), 사진제공 포항해경

장인식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이 날 포항파출소를 방문하여 사고 예방 및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여름 성수기 맞이 국민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파출소 직원들을 노고를 격려하였다.

또한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파출소 근무에 따른 어려움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소통하는 자리도 가졌다.

장인식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직원들에게“여름철 해안가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는 만큼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각자 맡은 분야에 철저히 임해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장인식 청장은 지난 7월 26일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으로 취임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