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네장터 로컬푸드영농조합법인 11일, 선진지 견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4 11:17:51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고모네장터 로컬푸드 영농조합법인(대표이사 이병태)’은 지난 11일 로컬푸드 선진지 견학을 가졌다.

이번 견학에는 고모네장터 로컬푸드 영농조합법인 임원과 생산자 조직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로컬푸드 직매장 선진지인 완주와 곡성의 직매장 3개소를 둘러보고 로컬푸드 직매장 운영방안과 사례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고모네장터 로컬푸드 이병태 대표이사는 “이번 로컬푸드 직매장 선진지 견학을 계기로 우리나라 로컬푸드 직매장 원조인 모네장터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소통과 협력하면서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고모네장터 로컬푸드 영농조합법인은 이후 출자자 모집과 생산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고모네장터 운영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우려 나갈 계획이다.

한편 시 관계자는 “고모네장터의 지난 경험과 실패를 거울삼고 선진지의 성공적인 운영사례 등을 벤치마킹해 고모네장터의 활성화를 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