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시청자의 밤 - 미디어로 나르샤! '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17일 시청자와 함께 하는 송년행사 마련
김명숙 | 기사입력 2015-12-11 14:35:46

[광주=김명숙 기자]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광주센터)가 한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2015시청자의 밤 - 시청자, 미디어로 나르샤! "행사를 개최한다.

'2014년 시청자의 밤 행사' (사진: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제공)
이번 행사는 광주센터가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해온 미디어문화 행사로 연말이 되면 지역 시청자들과 함께 한 해 동안 펼친 미디어를 통한 소통과 나눔 성과를 공유하고 미디어분야와 관련한 다양한 활동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오는 17일 목요일 저녁 7시에 펼쳐지는 2015시청자의 밤 행사는 “시청자, 미디어로 나르샤!"라는 부제로 펼쳐지며 특히 부대행사로 사랑의 쌀을 모아 기부하는 <싸랑의 쌀독>행사를 마련, 시청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송년회로 준비한 점이 눈길을 끈다.

행사 내용은 먼저 1부에서는 아카펠라 ‘the preset'팀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2015년 광주센터와 지역 미디어분야 발전에 기여한 시청자들을 격려하는 시상식이 펼쳐진다.

시상식에서는 올 한해 시청자참여프로그램 제작활동을 활발히 펼친 시민에게 수여하는 소통상과 열정상, 나눔상, 희망상, 공로상 등이 수여된다. 이어 호남대학교 뮤지컬팀의 <레미제라블 갈라쇼> 공연이 전개될 예정이다.

2부 행사는 광주센터 재능기부 동아리인 ‘미디어봉사단 S' 어르신들의 오프닝 공연으로 문을 연다. 이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게임과 선물 이벤트가 펼쳐지며 아프리카 타악 공연 전문 그룹인 ‘아냐포’팀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시청자들이 올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를 전하고 싶은 누군가에게 보내는 사연을 적는 <고마워요 OOO~>, 그리고 추억의 흰색 고무신을 활용한 “날아라, 고무신!"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