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타악 그룹 타우 + 록그룹 진달래의 만남!
전통타악과 록이 만났다 “The ROAD” 안동공연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01 22:21:18

[안동타임뉴스]황광진=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15 소외계층 문화순회 추경사업" 지역문화활성화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국악타악 콘서트 “The ROAD"가 12월 4일(금) 저녁 7시30분 웅부홀에서 개최된다.

끊임없는 창작을 통한 전통음악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는 타악그룹 ‘타우’와 60, 70년대 한국 록음악의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진달래 밴드, 두 팀의 강렬한 만남은 강력함 속에 서정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장르를 뛰어넘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활력이 넘치는 공연으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추운 겨울 타악과 록 그리고 관객이 하나가 되어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는 시간 속으로 고생한 수험생 그리고 연말연시 문화회식의 일환으로 진행해 시민여러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공연은 상생시리즈 할인이 적용되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한 해의 마지막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민여러분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