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2015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1-27 20:17:58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종천)는 27일 회의를 열고, 산업건설위원회 소관 201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심사를 실시했다.

▲김동섭 의원(유성구 2, 새정치민주연합)은 중앙로 차 없는 거리 행사지원 예산에 대한 질의를 했다.

▲윤진근 의원(중구 1, 새누리당)은 시내버스 노선책자 제작에 대한 예산의 적정성에 대해 질의했다.

▲전문학 의원(서구 6, 새정치민주연합)은 구봉지구 도시개발사업 위탁사업비 예산에 대한 질의를 했다.

▲심현영 의원(대덕구 2, 새누리당)은 대전산업단지 재생사업 기반시설 예산 질의를 통해 조속한 사업추진을 당부했다.

▲박병철 의원(대덕구 3, 새정치민주연합)은 화암네거리 입체화 건설예산 및 청년인력관리공단 설립 타당성 조사용역 예산에 대해 질의했다.

한편 김종천 의원(서구 5, 새정치민주연합)은 마무리 질의에서 택시업계에 대한 카드결제 수수료 지원 예산에 대해 누수가 없도록 철저한 관리를 당부했다.

이 날 심사에서 각 의원들이 질의한 내역은 30일 계수조정을 거쳐 의결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