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송대윤 의원, ‘생활체육 활성화’ 감사패 받아!
생활체육을 통한 주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 위한 노력 인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1-22 11:18:00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송대윤 교육위원장(새정치민주연합, 유성 1선거구)은 2015년 11월 20일 「어은배드민턴클럽」회원들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어은배드민턴클럽 홍준식 회장은 “송 의원은 대전시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확대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학교체육시설 개방을 확대하여 지역민의 편의와 건강 증진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감사패 증정 이유를 밝혔다.

송대윤 의원은 지난 2월 관련 조례를 개정하여 학교체육관 사용료를 인하하고 감면율을 모든 학교에 일괄 적용하도록 개선하고 아울러, 2015년 대전광역시교육청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생활체육단체의 장기사용을 위해 교육청에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 줄 것을 당부했다.

교육청이 연초에 개방가능 체육시설을 조사하고 일괄 공개하면 신청서 접수와 결정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이루어 질 것이라며, 이로 인해 학교와 생활체육단체의 업무와 수고가 줄어 들 수 있도록 제안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