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우리교회' 치킨도 먹고 사랑도 나누고
'사랑나눔 치킨데이' 결손 가정 돕기 행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5-11-11 18:29:17

[익산=이연희기자] 행복한 우리교회는 지난 17일 익산시 신동에서 '사랑 나눔 치킨데이'를 진행해 주변의 결손 가정 이웃돕기 행사를 했다.

또한 이 행사에 참여해 사랑을 실천한 분들에게 치킨도 먹고 재능나눔으로 이뤄진 일일문화체험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일일문화체험으로 이혈, 네일, 발마사지, 타투, 동화구연, 볼링, 베드민턴 등으로 이뤄져 있다.

행복한 우리교회 문정민 목사는 “ 하나님의 계명인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주변에 결손가정을 돕고자 주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 신앙인으로 더 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여 신앙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자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미옥(30·영등동) 씨는 “살면서 누군가를 돕는게 쉽지 않은데 맛있는 치킨도 저렴하게 먹고, 결손 가정을 돕는 자리라는 것이 유익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한 우리교회는 익산시에 있는 규모가 크지 않은 교회지만 많은 이웃사랑 실천으로 다양한 봉사활동 실천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