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초중등 교장단협의회, 나누미근농장학재단 후원회원 가입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1 11:36:50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 관내 초․중등 교장단협의회(회장 박동석 변산초 교장) 회원 40명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 부안군수) 후원회원에 가입해 지역인재 육성에 동참했다.

장학재단 측은 부안군 초․중등 교장단협의회 박동석 회장 등이 회원 40명을 대표해 군청을 찾아 김종규 이사장에게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기를 희망한다”며 후원회원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박동석 회장은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의 설립목적과 취지에 동참하고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교육계가 솔선수범 참여코자 후원회원에 가입하게 됐다”고 가입배경을 설명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우리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것은 물론 장학금까지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번 초·중등 교장단협의회에 이어 내년에는 관내 일선 학교 선생님들의 장학재단 후원가입 가입이 예정돼 있어 앞으로도 장학금 기탁 희망 릴레이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