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 문화로 물드는 문화누리예술제 개최
삼례문화예술촌, 오는 11월 7일 커피시음회, 뮤지컬 등 다채로운 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3 11:08:59

완주군 대표 문화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삼례문화예술촌에서 오는 11월 7일, 삼례문화누리예술제가 열린다.

삼례문화누리예술제는 삼례문화예술촌이 1시군 1대표관광지로 선정되면서,보다 다양하고 풍요로운 문화로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기획된 예술제다.

이번 예술제는 삼례가 가지고 있는 문화자원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축제로 삼례문화예술촌이 대표 관광지로 발돋움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기대된다.

기악4중주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안치환․김원중의 개막 기념 공연, 가족이 함께 보는 뮤지컬, 미디어쇼와 국악퓨전 작은 음악회, 임동창·김원중 듀엣 공연 등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예술제 가장 시선을 끄는 행사는 단연코 유럽 유명 바리스타를 초청해 그들이 직접 만든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커피 시음회가 될 것이다. 초청된 바리스타는 이탈리아의 Roberto Travisan과 Andrea Travisan로 이들이 직접 만든 커피는 커피 애호가와 일반인들에게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또한 삼례문화예술촌이 갖고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미디어 소품 만들기, 책갑․송판 액자만들기, 화가와 함께하는 자화상 나무책 만들기,도예및라쿠소성 체험,책벼룩시장, 차와함께하는 다식만들기, 목공교실 등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체험 행사로 문화 한마당도 준비되어 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삼례문화누리예술제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 누구나 문화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며, “앞으로 삼례문화예술촌을 중심한 문화가 우리 완주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어, 문화 도시로 한 단계 도약하는 문화관광지가 되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