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임업후계자 소통간담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30 13:27:51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은 지난 10월 30일(금)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임업후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완주군 임업소득 향상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감담회는 완주지역에 임업분야를 책임지고 있는 임업후계자 4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공감대를 형성하고 애로사항 해소 및 산림소득 향상 방안을 마련하는 소통의 자리로 진행되었다.

간담회 참여자들은 완주군 임업을 통하여 연소득 5000만~1억농가 50가구 육성을 위한 완주군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였으며 많은 임업인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질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다고 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임업후계자들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완주군 임업소득 향상을 위해 적극 지원과 임업소득 고소득을 위한 견인자 역할을 당부했다.

현재 완주군은 임업관련 고소득을 위하여 2014년 공모사업으로 임산물 종합유통센터를 건립하였으며 2015년에는 산림복합경영단지 조성사업 1개소를 추진중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