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복지관, 제10회 한마음 명랑운동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6 11:25:26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안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춘섭)은 장애와 비장애의 갈등을 해소하고 이웃간 화합과 공동체의식 강화 등을 위한 ‘제10회 한마음 명랑운동회’를 지난 23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장애인, 자원봉사자, 주민을 비롯해 농어촌희망재단 이동복지관 사업을 통해 인연을 맺는 계화·하서면 어르신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선수(팀) 입장식 퍼레이드와 선수대표 선서식, 축하공연, 명랑운동회 등으로 진행됐다.

명랑운동회는 공굴리기와 줄다리기, 계주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순이(하서면·74)씨는 “햇볕 좋은 가을날 많은 사람들과 한데 어울려 추억 속에만 간직하고 있던 운동회에 다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돼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노점홍 부안군 부군수는 “부안복지관이 있어 오복·오감 충만한 훌륭한 행사를 개최하게 돼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