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기업 「여울문화예술힐링체험마을」 개장 음악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24 11:04:10
[의성=이승근] 마을기업 여울문화예술힐링체험마을이 10월 22일(목) 16시에 여울문화예술힐링체험마을 체험장 앞뜰에서 개장 기념 음악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초중고등학교․어린이집 관계자 및 관내 주민 등 관심 있는 사람들을 초청해 음악회를 갖고 마을기업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여울문화예술힐링체험마을은 음악을 전공 및 활동으로 한 귀농인과 다양한 직종의 회원들이 모여 지역내 문화예술 보급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15년 행정자치부 마을기업으로 신규 지정되어 전통․현대악기체험, 전통놀이체험 및 천연염색․도자기체험 등 문화예술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마을기업이다.

이날 김주수 의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여울문화예술힐링체험마을은 농촌지역로는 드문 문화예술관련 사업을 하는 마을기업으로서 문화혜택에서 소외된 지역 청소년 및 주민 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 있는 주민들도 찾아와 문화예술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