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신규 공무원, 가족과 함께하는 임용식 가져
- 군민을 위해 봉사하고 창의적인 행정 기대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5 11:24:50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 신규 공무원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임용식을 가졌다.

완주군은 5일 군청 1층 문화강좌실에서 2015년도 지방공무원 공채시험에 합격한 23명에 대한 임용식을 가졌다.

이번 임용식은 공직에 입문하는 첫 과정으로 신규공무원로서 가지는 부담감을 줄이고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신규공무원 가족과 함께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신규공무원들은 직접 작성한 손 편지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선배 공무원들은 환영의 의미로 꽃다발을 전달하여 완주군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였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신규임용자들에게 “공직자로써 군민을 위해 봉사하는 사명감을 갖고 능동적 마인드로 창의적인 행정을 추진 해 달라”고 당부하고, 참석한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완주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할 공직자로 키워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훌륭하게 자란 자녀들이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격려 해 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신규공무원들은 지난 9월 22일부터 23일까지 문서작업과 행정프로그램 교육 및 주요 사업장 방문을 통해 기초 행정실무를 익히고 완주군 행정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