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기관장협의회, 추석명절 군·경 위문품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3 11:19:23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 기관장협의회는 23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전·의경과 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노점홍 부군수를 비롯한 25개 기관장들은 군부대(35사단 1대대, 공군부대)와 경찰서, 소방서 등을 찾아 전·의경 및 장병들에게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추석 한가위의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눠다.

노점홍 부군수는 “최근 경기침제로 올 추석명절은 그 어느 때보다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절실하다”며 “나라와 대민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전·의경과 군장병들이 있어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노 부군수는 “모든 국민들이 즐겁고 흐뭇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맡은 임무를 다하면서 고생하는 군·경 여러분들이 우리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켜주고 있어 군민들이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