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뱅크 건설도시과 정창민 주무관
2015 무한상상 경북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9-18 18:20:05
[의성=이승근] 의성군 건설도시과 정창민 주무관이 17일 오전 10시 경북도청 강당에서 ‘2015 무한상상 경북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공무원 제안분야 개인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정 주무관은 ‘진짜 미래먹거리 곤충먹거리시장 조성’과 ‘창조문화를 만들어가는 뉴복지플래닝‘에 대한 제안을 했다.

우수제안으로 채택된 ‘진짜 미래먹거리 곤충먹거리 시장 조성’은 미래식량으로 주목받고 있는 곤충을 이용한 특색있는 먹거리시장조성으로 곤충식량 산업 경북 이미지를 선점하고 블루오션분야인 곤충먹거리 시장 개척으로 농가소득 증대 및 관광자원화를 겨냥한다.

이렇듯 정주무관이 아이디어 제안에 익숙한 것은 민선6기를 시작한 김주수 의성군수의 영향력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공무원의 창의적인 의견과 고안을 장려함으로써 행정의 능률화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 반영하여 의성군정 발전에 기여하고자 분기별 아이디어 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정창민 주무관은 앞으로도 업무를 비롯한 일상생활의 모든 일에 아이디어를 접목시킨 사고로 모든 국민들이 윤택한 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