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은 떡만둣국으로 따뜻한 온정을 나눠요”
- 16전비, 떡만둣국 먹기·일일 찻집으로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성금 모금 - 행사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장병 및 부대 인근 이웃에게 전달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9-18 16:46:28
[예천=채석일 기자]공군 제16전투비행단(이하 “16전비")은 17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마련하고자 사랑의 떡만둣국 먹기 운동 및 일일 찻집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모금 활동의 일환으로 계획되었으며, 16전비 간부 및 군무원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날 떡만둣국 먹기 및 일일 찻집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과 자율 모금 활동을 통해 모아진 성금 전액은 형편이 어려운 부대장병과 주변 이웃, 인근지역 사회복지지설, 참전유공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16전비는 정기적 성금모금 활동이나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위문, 재활용품 복지시설기부 등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16전비 인사처장 고대건 중령(공사44기)은“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석을 맞이하여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비행단 장병들이 마음을 모아 행사를 열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지속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