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2015년 공약사항 추진실적 보고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8 13:51:14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은 지난 17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2015년 공약사항 추진실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2015년 현재 공약사항 추진실적을 점검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미진한 사항을 보완해 공약이행률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보고회에는 전 실·과·소·읍·면장은 물론 공약담당팀장 41명을 포함해 134명의 팀장이 모두 참석해 공약사항 추진상황을 심도있게 논의·점검했다.

점검결과 총 72개 공약사항 중 6개 사업은 완료됐으며 59개 사업이 추진 중으로 나타났다.

완료된 사업들은 여성창의위원회 구성과 미래창조산업지원단 설치, 도청↔유유간 임도 확포장, 다자녀가정 진료비 감면, 투명한 행정 실현, 교통사각지대 어르신을 위한 행복택시 도입 등이다.

반면 기업 및 투자유치 부문은 다소 진행속도가 느린 것으로 분석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공약사항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공약이행률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대책을 마련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