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립도서관, 도서관 기반 독서회 워크숍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1 11:10:27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은 15일(화)에 관내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학교마을도서관 독서회와 지역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독서회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워크숍은 중앙도서관 ‘책너울’ 독서회 김윤아 회장의 사례발표, 그룹 휴먼스의 콘서트 ‘놀자’, 감성 넘치는 저자 북콘서트로 참여하는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알차게 꾸며진다.

특히 북콘서트 강사는 ‘책 읽는 지식도시 완주 2015 올 해의 책’으로 선정된 의 저자 정유선 교수의 어머니인 김희선씨다. 김희선씨는 60~70년대 활동했던 여성보컬 트리오 이시스터즈로 활동한 가수이기도 하며 KBS 프로그램 ‘강연 100℃’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색동어머니회를 창단한 동화연구가이다. 강의를 통해 뇌성마비인 딸을 미국 조지메이슨대학 교수로 키워 낸 삶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완주군 교육지원과 김영숙 과장은 “이번 워크숍으로 회원간 정보공유는 물론 역량이 강화될 것이며 참여하신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감성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