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석강 스타힐스 관광호텔, 나누미근농장학금 300만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1 11:22:09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채석강 스타힐스관광호텔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 부안군수)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군은 채석강 스타힐스관광호텔 장정숙 회장과 오영근 대표, 재경부안군향우회 장종대 회장 등이 최근 군청을 찾아 김종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에게 “지역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정숙 회장 등은 “부안의 미래발전을 위한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십시일반 후원금을 내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안의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겠다”고 말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돈 걱정 없이 자녀를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편 채석강 스타힐스관광호텔은 부안군 변산면 격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장정숙 회장과 오영근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과 불우이웃돕기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장종대회장은 37년간 군복무를 하고 전역했으며 군인자녀 장학재단 설립 경험을 살려 현재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후원회장을 맡아 ‘부안사랑 1인 1구좌 갖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