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육아종합지원센터 현장방문
의정자문위원회 회의 후 현장방문 동행, 지원센터의 효율적 운용방안 자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9-09 21:51:59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안필응)는 금일 의정자문위원회(복지환경 분과)를 개최하고 대전육아종합지원센터와 어린이회관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자문위원회 회의에서는 2015년도 주요 의정 활동 및 회기운영 계획과 주요 당면시정 등을 홍보하고 제221회 임시회 주요 활동내용과 시정발전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가졌다.

또한, 의정자문위원과 함께 대전육아종합지원센터와 어린이회관을 방문하여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청취하고 시설의 효율적인 운용방안 등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안 위원장은 의정자문위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대전 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한 정책개발로 시민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정자문위원회 복지환경 분과는 대학교수, 복지관장 등 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주요역할은 의정활동에 관한 자문·연구조사·자료수집, 필요한 정책 자료와 대안 개발에 관한 사항 등 의정활동에 필요한 자문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