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서해로타리클럽, 주거환경 정화활동 펼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8 10:57:52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국제로타리 3670지구 부안서해로타리클럽(회장 김형대)회원들은 지난 3일 부안군백산면 소재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을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및 주거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는 최근 지병을 앓고 있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본인 또한 신장병으로 수년간 고생을 하면서 생활고 등 어려움에 처해있는 김용규씨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불편한 거주환경이라도 개선해 주고자 회원들이 봉사에 나서게 됐다.

이날 부안서해로터리클럽회원은 주방수리, 수도배관 수리, 집안청소 등 집 내부봉사활동과 집 주변 환경정리 및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김용규씨는 “내 집일 처럼 땀 흘리며 수고해준 서해로터리클럽회원들의 고마움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새집으로 이사 온 것처럼 집이 새롭게 단장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형대 회장은 "이번 기회에 정말 어려운 가정과 함께할 수 있어서 회원 모두가 하루종일 봉사를 실천하면서 봉사의 참뜻을 더욱 더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더불어 사는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서해로터리클럽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부안서해로타리클럽은 장학사업, 집수리봉사,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어려운환경에 처한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